[손절각 테스트] 틴더 테스트 - 당신의 손절 포인트, 딱 정해드림
본문 바로가기
WHO AM I ?

[손절각 테스트] 틴더 테스트 - 당신의 손절 포인트, 딱 정해드림

손절각 테스트 Tinder 테스트
당신의 손절 포인트, 딱 정해드림

테스트를 통해 나는 어떤 모습의 강아지인지, 어떤 친구와 잘 맞는지 알아보아요.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감성 코드 테스트] Tinder 테스트 | 나의 감성 코드는?

감성 코드 테스트 Tinder 테스트 | 나의 감성 코드는? 나의 GAMSUNG재질 알아보기 틴더는 온라인 데이팅 어플로서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에 좋은 서비스입니다. 테스트를 통해서 내가 가진 감성코드

makedon.tistory.com

 

짱구 성격 유형 테스트 / 나랑 닮은 짱구 속 캐릭터는?

짱구 성격 유형 테스트 나랑 꼭 닮은 짱구 속 등장인물은? 인기 애니매이션 짱구에 나오는 캐릭터들중 나와 꼭 닮은 캐릭터를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아요!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makedon.tistory.com


Tinder 손절각 테스트 바로가기


손절각 유형
테스트 결과 모음

호기심 천국 비글

내가 손절각 잴 때

  • 사교적이고 쾌활한 매사에 즐거움을 추구하는 나
  • 타인에게 싫은 소리 하는 게 어려워요.
  • 특유의 유머 감각으로 친화력이 좋아, 대부분의 사람들과 잘 지내요.
  • 하지만 나에게 부담스럽게 다가오는 사람과는 손절각!

이 친구와는 절대 손절할 일 없을걸?
솜사탕 감성 비숑

  • 나의 높은 텐션을 적당히 맞춰주며 티키타카가 잘 되는 사람들과 잘 맞는 편.
  •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비숑 친구들이 매사에 활발한 당신과 만난다면 최고의 콤비 탄생!

 

톡톡 튀는 말티즈

내가 손절각 잴 때

  • 사회생활 만렙으로 평이 좋은 나
  • 사람들은 나와 함께 있을 때 즐거워하고, 대부분의 사람과 잘 지내요.
  • 하지만 웃음 코드가 안 맞거나, 나를 답답하게 하는 사람은 손절각!

이 친구와는 절대 손절할 일 없을걸?
순둥순둥 사모예드

  • 나는 나와 죽이 잘 맞는 사람들과 잘 맞는 편.
  • 사모예드 친구들은 당신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기 때문에 일할 때 큰 시너지를 발휘하기도!
  • 두 사람 사이에 주파수가 맞는다면? 환상의 케미 완성!

 

언제나 진심인 리트리버

내가 손절각 잴 때

  • 나는 아이 같은 해맑음으로 다른 사람들의 입맛에 잘 맞춰주는 편이죠.
  • 관계에 있어서 “진심”이기 때문에 항상 건강한 관계 유지를 위해 노력해요.
  • 하지만 나의 감정선을 이해해주지 못하는 냉철한 사람과는 손절각!

이 친구와는 절대 손절할 일 없을걸?
새침 마이웨이 포메라니안

  • 나는 나의 아무말도 잘 받아줄 수 있는 사람들과 잘 맞는 편.
  • 포메라니안 친구들의 새침함이 당신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
  • 당신 특유의 해맑음과 포메라니안의 마이웨이 감수성은 찰떡궁합!

 

신사 매너 허스키

내가 손절각 잴 때

  • 자신만의 영역이 확실해서 사람들과의 적당한 거리 유지가 중요한 나
  • 확실히 친해진 게 아니라면 선을 긋는 스타일이죠.
  • 그렇기 때문에 수시로 하는 연락이나 과도한 스몰토크를 좋아하는 사람과는 손절각!

이 친구와는 절대 손절할 일 없을걸?
에너지 뿜뿜 웰시코기

  • 서로의 독립성을 잘 존중해주면서도, 만나면 유쾌하게 어울릴 수 있는 사람들과 잘 맞는 편.
  • 재치 있는 웰시코기 친구들이 가진 자유로움과 독립성을 잘 존중한다면, 그야말로 환상 궁합!

 

에너지 뿜뿜 웰시코기

내가 손절각 잴 때

  • 사람이나 사건에 대해 선입견이 없고 개방적인 나
  • 타고난 에너지로, 놀 때도 일할 때도 즐겁게 하는 편이죠.
  • 진지한 분위기를 어려워해서 딱딱한 사람과는 손절각!

이 친구와는 절대 손절할 일 없을걸?
신사 매너 허스키

  • 나 특유의 자유와 독립성을 존중해줄 수 있는 사람들과 잘 맞는 편.
  • 매너 넘치는 센스쟁이 허스키 친구들은 당신과 함께 있으면서 유쾌한 에너지를 얻고, 각자의 시간도 즐기며 완벽한 케미를 완성할 것!

 

솜사탕 감성 비숑

내가 손절각 잴 때

  • 섬세하게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는 나
  • 공감 능력이 뛰어나고 남의 마음을 잘 읽어내요.
  • 그렇기 때문에 입에 발린 소리를 자주 하고 사소한 일에도 변덕을 잘 부리는 이기적인 사람과는 손절각!

이 친구와는 절대 손절할 일 없을걸?
호기심 천국 비글

  • 솔직하고 서로에 대해 궁금한 게 많은 사람들과 잘 맞는 편.
  • 사교적이고 쾌활하며, 사람들에게 호기심이 많은 비글과 최고 케미!
  • 당신에 대해 많은 걸 알고 싶어 하는 귀여운 비글 친구들에게 마음을 열어보자!

 

새침 마이웨이 포메라니안

내가 손절각 잴 때

  • 내 취향과 관점이 무엇보다 중요한 나!
  • 좋아하는 노래, 좋아하는 영화... 남들의 평가는 그닥 신경 쓰지 않죠.
  • 이런 마이웨이 감성을 존중하지 않거나, 나의 입맛을 배려해주지 않는 사람과는 손절각!

이 친구와는 절대 손절할 일 없을걸?
언제나 진심인 리트리버

  • 나를 누구보다 존중하고, 배려해주는 사람들과 잘 맞는 편.
  • 스윗한 텐션으로 상대와 취향을 맞춰가는 걸 즐거워하는 리트리버 친구들과 최고의 케미!

 

순둥순둥 사모예드

내가 손절각 잴 때

  • 인간관계에 있어서 늘 평화를 유지하고 싶어 하는 나
  • 갈등은 질색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남들에게 맞추는 것이 익숙하죠.
  • 그렇기 때문에 나를 쉽게 무시하거나 자기 의견만 내세우는 사람과는 손절각!

이 친구와는 절대 손절할 일 없을걸?
톡톡 튀는 말티즈

  • 내 이야기를 주의 깊게 들어주고, 날 즐겁게 해주는 사람들과 잘 맞는 편.
  •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하고 발랄한 인싸 매력의 말티즈 친구들과 환상의 짝꿍!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MBTI 짝사랑 캔디 테스트] 나는 무슨 맛 캔디일까?

MBTI 짝사랑 캔디 테스트 나는 무슨 맛 캔디일까? 나의 짝사랑 캔디 타입은 무엇일까? 테스트를 통해서 나의 짝사랑 성향과 나는 무슨맛 사탕인지 알아보아요.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makedon.tistory.com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by 심콩

각종 심리 테스트를 제공하는 심콩에서 할 수 있는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라 사람 만나기도 어려워진 상황일지라도, 사람들의 연애욕구는 언제나 변함없이 불타오르는 것 같

makedon.tistory.com

 

[연애 능력치 테스트] MBTI 검사 by GLAM

[연애 능력치 테스트] "글램" 데이팅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MBTI 기반 [연애 능력치 테스트] 링크와 각 유형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스트 링크 연애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또 다른

maked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