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캐릭터, 아이템 조합 (최신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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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파이어 서바이벌] 캐릭터, 아이템 조합 (최신버전)

뱀파이어 서바이벌은 캐릭터의 특성과 아이템의 특성, 그리고 아이템의 조합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특히 아이템의 특성과 조합을 모르고 플레이한다면 클리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캐릭터, 아이템, 아이템 조합표 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오브잭트 총정리

 

뱀파이어서바이벌 {아이템 조합표} 최신버전 업데이트 글

 

뱀파이어서바이벌 {아이템 조합표} 최신버전

\뱀파이어 서바이벌 최신 아이템 조합표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은 참 중독적인 게임이죠, 클리어를 위해서는 조합이 중요합니다. 제가 깔끔하게 아이템 조합 표를 정리했습니다. 곧 모바일

makedon.tistory.com

 

뱀파이어 서바이벌 다운 (무료로 플레이 하기)


▷목차


    캐릭터

     

    안토니오 벨파에제(Antonio Belpaese)

    기본 무기: 채찍
    패시브: 매 10 레벨마다 10%의 대미지 추가 (최대 +50%)

    이멜다 벨파에제(Imelda Belpaese)

    기본 무기: 마법 지팡이
    패시브: 매 5 레벨마다 10%의 경험치 추가 (최대 +30%)

    파스콸리나 벨파에제(Pasqualina Belpaese)

    기본 무기: 룬트레이서
    패시브: 매 5 레벨마다 투사체가 10% 가속 (최대 +30%)

    젠나로 벨파에제(Gennaro Belpaese)

    기본 무기: 단검
    패시브: 영구적으로 발사체 1개 증가 (모든 무기)

    아르카 라돈나(Arca Ladonna)

    기본 무기: 화염 지팡이
    패시브: 매 10 레벨마다 무기 쿨다운이 5%씩 감소 (최대 -15%)
    해금: 화염 지팡이 4 레벨 이상 달성

    포르타 라돈나(Porta Ladonna)

    기본 무기: 벼락의 반지
    패시브: 영구적으로 범위 30% 증가, 1/2/3 레벨에 쿨다운 90%/60%/30%.
    해금 조건: 벼락의 반지 4레벨 이상 달성

    포 랏초(Poe Ratcho)

    기본 무기: 마늘
    패시브: 영구적으로 획득 반경 25% 증가. 최대 HP 30 감소.
    해금 조건: 마늘 7 레벨 이상 달성

    모르타치오(Mortaccio)

    기본 무기: 뼈다귀
    패시브: 매 20 레벨마다 투사체 추가 획득 (최대 +3)
    해금: 스켈레톤 3000마리 사냥 OR 특수 커맨드(↑↑↓↓←→←→ ESC ENTER) 사용.

    엑스대시 엑시비크(Exdash Exiviiq)

    기본 무기: 검은 날개
    패시브: HP77, 이동속도 -10%, 공격력 -10%, 범위 -10%, 속도 -50%, 지속시간 -10%, 쿨다운 +10%, [12] 행운 +100%
    해금: 특수 커맨드(x-x1viiq) 사용.

    수오르 클레리치(Suor Clerici)

    기본 무기: 산타의 물
    패시브: 영구적으로 체력 회복 +0.5, 최대 체력 +30, 1/2/3/4 레벨에 범위 증가 400%/300%/200%/100%.
    해금: 전체 HP 회복 1000 달성

    돔마리오(Dommario)

    기본 무기: 왕의 성서
    패시브: 영구적으로 투사체 속도 +40% 증가, 지속시간 +40% 증가, 이동속도 -40% 감소.
    해금: 한 번의 게임에서 5000 코인 수집

    크로치 프리토(Krochi Freetto)

    기본 무기: 십자가
    패시브: 부활 횟수 +1 추가, 33 레벨에 부활 횟수 +1 추가. 숨겨진 패시브 이동속도 20% 증가.
    해금: 몬스터 100000마리 사냥

    붉은 죽음의 가면(Mask of the Red Death) 미싱노(missingNO)

    기본 무기: 죽음의 소용돌이(Death Spiral)
    패시브: 기본채력 255, 이동 속도 +100%, 괴력 +20%
    해금: 30분에 나오는 사신 몹을 제거

    크로치(CROCI)

    기본 무기: 복제 반지.
    패시브: 체력 1 고정, 이동속도 -100% 감소.
    움직이지도 공격하지도 못하는, 한마디로 플레이하지 말라고 있는 캐릭터
    해금: 베타 버전에서 캐릭터 해금 후 정식 버전으로 변경 시 (정상 해금 불가능)

     

     

    무기 아이템 (공격)

    채찍(whip)

    공격 방식: 플레이어 기준 좌우 방향의 범위 공격을 한다. 대미지와 함께 적을 넉백 시킨다.
    조합: 공허한 심장(최대 체력 10% 증가)과 조합하면 피눈물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한 무기 7개 중 하나다.

    마법 지팡이(magic wand)

    공격 방식: 가장 가까운 적에게 푸른 마법화살을 발사한다. 공격력은 높지 않지만 넉백이 상당해서 적들의 접근을 차단 할 수 있다.
    조합: 빈 책(쿨타임 8% 감소)과 조합하면 성스러운 지팡이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한 무기 7개 중 하나다.

    단검(knife)

    공격방식: 캐릭터가 보는 방향으로 단검을 던진다. 넉백은 약하지만, 연사력과 대미지가 좋다.
    조합: 팔 보호대(투사체 속도 10% 증가)와 조합하면 천 개의 칼날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한 무기 7개 중 하나다.

    왕의 성서(king bible)

    공격 방식: 왕의 성서 책이 소환되어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일정 시간 공전하다가 다시 사라진다.
    조합: 주문 속박기(무기 지속시간 10% 증가)와 조합하면 불경한 저녁 기도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한 무기 7개 중 하나다.

    마늘(garlic)

    공격 방식: 캐릭터를 중심으로 작은 원을 생성한다. 원 안에 들어온 적에게 짧은 간격으로 대미지를 주고 잠깐 경직시킨다. 마늘 범위 안에 들어온 적은 넉백 저항과 빙결 저항이 감소해서 플레이어의 넉백과 빙결 효과가 증가한다. 투사체 개수 증가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조합: 퍼마롤러(초당 체력 0.1 회복)와 조합하면 영혼 포식자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닭고기를 5개 습득하면 해금된다.

    도끼(axe)

    공격 방식: 캐릭터의 머리 위로 도끼를 던진다. 투사체가 늘어나면 위쪽부터 아래쪽을 향해 순차적으로 발사된다.
    조합: 촛대(공격 범위 10% 증가)와 조합하면 죽음의 소용돌이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한 무기 7개 중 하나다.

    십자가(cross)

    공격 방식: 가까운 적에게 부메랑을 던진다. 부메랑은 적을 모두 관통하며, 발사 방향으로 조금 날아가다가 정 반대 방향으로 화면 끝까지 돌아간다.
    조합: 클로버(행운 10% 증가)와 조합하면 천상의 검으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묵주를 습득하면 해금된다.

    화염 지팡이(fire wand)

    공격 방식: 화염구를 랜덤 한 타깃을 향해 발사한다. 화염구는 매우 느리게 날아간다.
    조합: 시금치(공격력 10% 증가)와 조합하면 헬파이어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오브젝트를 20개 파괴하면 해금된다.

    룬트레이서(runetracer)

    공격 방식: 랜덤 한 타깃을 향해 마법 화살을 발사한다. 화살은 일직선으로 모든 적을 관통하고, 화면 끝이나 지형에 닿으면 튕겨 다닌다.
    조합: 없음.
    해금: 파스콸리나로 5분 생존하면 해금된다.

    뼈다귀(bone)

    공격 방식: 일정한 텀을 두고 랜덤 한 타깃을 향해 뼈다귀를 던진다. 뼈다귀는 느리게 날아가며 적에게 닿으면 정반대 방향으로 튕긴다. 투사체의 발사 방향은 랜덤 타겟팅이라 조종할 수 없다.
    조합: 없음.
    해금: 모르타치오(Mortaccio) - 해금 조건 / 스켈레톤 3000마리 사냥 OR 특수 커맨드(↑↑↓↓←→←→ ESC ENTER) 사용.

    피쵼(peachone)

    공격 방식: 피쵼이 소환돼서 플레이어를 따라다닌다. 플레이어를 중심 시계 방향으로 공전하는 원형 범위 안에 투사체를 난사한다.
    조합: 검은 날개와 조합하면 파괴자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10분 생존하면 해금된다.

    검은 날개(ebony wings)

    공격방식: 피죤과 동일하지만 공격 범위의 공전 방향이 시계 반대 방향이다.
    조합: 피쵼과 조합하면 파괴자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피죤을 레벨 7까지 강화하면 해금된다.

    산타의 물(santa water)

    공격 방식: 하늘에서 산타의 물이 떨어진다. 산타의 물이 떨어지는 위치에 지나가는 적에게 지속 피해를 입힌다.
    조합: 유인 오브와 조합하면 어린양으로 업그레이드된다.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한 무기 7개 중 하나다.

    벼락의 반지(lightning ring)

    공격 방식: 하늘에서 벼락이 떨어진다. 벼락은 화면에 보이는 무작위 적을 타겟으로 떨어지며, 일정 범위에 큰 피해를 입힌다.
    조합: 없음.
    해금: 적을 5000마리 처치하면 해금된다.

    오망성(pentagram)

    공격 방식: 긴 텀을 두고 시야 내의 모든 적을 삭제한다. 체력과 무관하게 즉사시키지만, 오망성으로 죽은 적과 보물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 드랍 확률이 극히 낮아진다.
    조합: 없음.
    해금: 20분 생존하면 해금된다.

    월계수(laurel)

    공격방식: 플레이어의 몸에 보호막을 생성한다. 보호막은 적의 공격을 한 차례 막아주고 무적 시간을 만든다. 무기 슬롯을 차지하지만 지속시간과 쿨타임 감소의 영향만 받는다.
    조합: 없음.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한 무기 7개 중 하나다.

    시곗바늘(clock lancet)

    공격방식: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며 적들을 일정 시간 얼어붙게 만드는 빔을 발사한다. 공격력은 없다.
    조합: 없음.
    해금: 시계를 습득하면 해금된다.

     

     

    장신구 아이템 (스텟)

    시금치(spinach)

    효과: 모든 공격력이 10% 증가한다.
    조합: 화염 지팡이를 헬파이어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하다.

    갑옷(armor)

    효과: 받는 대미지가 1 감소한다.
    조합: 없음.
    해금: 처음부터 사용 가능하다.

    공허한 심장(hollow heart)

    효과: 최대 체력이 10% 증가한다.
    조합: 채찍을 피눈물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1분 생존하면 해금된다.

    퍼마롤러(pummarola)

    효과: 매 초마다 0.1의 체력이 회복된다.
    조합: 마늘을 영혼 포식자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젠나로로 5분 생존하면 해금된다.

    빈 책(empty tome)

    효과: 모든 공격의 쿨타임이 8% 감소한다.
    조합: 마법 지팡이를 신성한 지팡이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무기를 6개 장비하면 해금된다.

    촛대(candelabrador)

    효과: 공격의 범위가 10% 증가한다. 투사체의 크기와 공격 판정도 증가한다. 모든 무기에 적용된다.
    조합: 도끼를 죽음의 소용돌이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산타의 물을 레벨 4로 만들면 해금된다.

    팔보호대(bracer)(오기)

    효과: 투사체의 속도가 10% 증가한다.
    조합: 단검을 천 개의 칼날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왕의 성서를 레벨 4로 만들면 해금된다.

    주문 속박기(spellbinder)

    효과: 무기 지속시간이 10% 증가한다.
    조합: 왕의 성서를 불경한 저녁 기도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룬트레이서를 레벨 7로 만들면 해금된다.

    복제 반지(duplicator)

    효과: 모든 투사체의 수가 1개 증가한다.
    조합: 없음.
    해금: 마법 지팡이를 레벨 7로 만들면 해금된다.

    날개(wings)

    효과: 캐릭터의 이동속도가 10% 상승한다.
    조합: 없음.
    해금: 레벨 5에 도달하면 해금된다.

    유인 오브(attractorb)

    효과: 아이템 획득 범위가 증가한다. 증가량은 33%에서 시작해 점진적으로 줄어든다.
    조합: 산타의 물을 라 보라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게임 내에서 흡입기를 사용하면 해금된다. (흡입기: 맵 전체의 경험치를 모두 끌어당기는 게임 드랍 아이템)

    클로버(clover)

    효과: 플레이어의 행운 수치가 10% 증가한다. 행운의 효과는 다음과 같다.
    레벨업 시 선택할 수 있는 네 번째 옵션이 열리는 확률이 상승.
    동전 이외의 드랍 아이템이 나올 확률 상승.
    보물상자를 깔 때 아이템이 3개, 5개가 나올 확률이 증가.
    크리티컬이 뜨는 무기 피눈물, 천상의 검 크리티컬 확률 증가.
    오망성이 아이템을 지우는 확률이 하락.
    조합: 십자가를 천상의 검으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해금: 작은 클로버를 습득하면 해금된다. (작은 클로버: 행운 스탯을 10% 상승시키는 드랍 아이템)

    왕관(crown)

    효과: 플레이어의 경험치 획득률이 8% 증가한다.
    조합: 없음.
    해금: 레벨 10에 도달하면 해금된다.

    돌가면(stone mask)

    효과: 플레이어의 골드 획득률이 증가한다.
    조합: 없음.
    해금: 도서관 맵 (Inlaid Library)에서 습득하면 해금된다. 시작 후 우측으로 달리면 발견할 수 있다.

    티라지수(tiragisú)

    효과: 체력이 50%인 상태로 부활이 가능해진다. 복제 반지와 마찬가지로 2 레벨까지 올릴 수 있어 최종 2회 부활이 추가된다.
    조합: 없음.
    해금: 크로치 프리타로 20분 동안 생존하면 해금된다.

     

     

    아이템 조합

    피눈물(Bloody Tear)

    조합식: 채찍 + 공허한 심장
    기본 공격력: 40 / 기본 투사체수: 2개 / 기본 공격 주기: 1.35초 / 2배 치명타
    공격 방식: 크리티컬 판정이 생기고 각 공격 루틴에 8의 흡혈 효과가 추가된다.

    성스러운 지팡이(Holy Wand)

    조합식: 마법 지팡이 + 빈 책
    기본 공격력: 30 / 기본 투사체수: 4개 / 기본 공격 주기: 0.5초 / 적 2명 공격
    공격 방식: 마법 지팡이의 연사 딜레이가 사라진다.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매우 빠른 속도로 사격하게 된다.

    천 개의 칼날(Thousand Edge)

    조합식: 단검 + 팔 보호대
    기본 공격력: 16.5 / 기본 투사체수: 6개 / 기본 공격 주기: 0.35초 / 적 3명 공격
    공격 방식: 단검의 연사 딜레이가 사라져 보는 방향을 향해 쉴 새 없이 투척하게 된다.

    죽음의 소용돌이(DeathSpiral)

    조합식: 도끼 + 촛대
    기본 공격력: 60 / 기본 투사체수: 9개 / 기본 공격 주기: 4초
    공격 방식: 도끼 대신 거대한 낫들을 360도에 걸쳐 시계방향으로 연사 한다. 도끼 때에 비해 한 발당 대미지는 조금 떨어지지만 투사체 개수가 크게 증가하며, 도끼와 달리 직사로 날아가고, 사거리 제한이 없다. 모든 적을 관통하며 넉백 시키는 공격 형태로 변한다.

    천상의 검(Heaven Sword)

    조합식: 십자가 + 클로버
    기본 공격력: 77 / 기본 투사체수: 1개 / 기본 공격 주기: 3.3초 / 2.5배 치명타
    공격 방식: 십자가 대신 느리게 회전하는 검을 투척한다. 검은 가까운 적을 향해 날아간 뒤 부메랑처럼 반대 방향으로 날아가 적들을 관통한다. 대미지, 투사체 속도, 공격 범위가 향상되고 크리티컬 판정이 생긴다. 투사체 개수는 1개로 줄어든다.

    불경한 저녁 기도(Unholy Vespers)

    조합식: 왕의 성서 + 주문 속박기
    기본 공격력: 30 / 기본 투사체수: 1개 / 기본 공격 주기: 3초 / 기본 지속시간: 3초
    공격 방식: 투사체 지속시간이 더 증가하여 투사체가 더 이상 사라지지 않는다.

    헬파이어(Hellfire)

    조합식: 화염 지팡이 + 시금치
    기본 공격력: 100 / 기본 투사체수: 2개 / 기본 공격 주기: 3초
    공격 방식: 투사체가 한층 거대하고 강력해지며, 적들을 모두 관통해 날아간다.

    영혼 포식자(Soul Eater)

    조합식: 마늘 + 퍼마롤러
    기본 공격력: 20 / 기본 공격 주기: 1초
    공격 방식: 마늘의 범위 이펙트가 동심원에서 검은 원 하나로 변경되며 범위가 넓어지고 생명력 흡수 효과가 생긴다. HP 60을 회복할 때마다 공격력이 1 증가하고 최대 대미지가 +60까지 증가한다. 공격력 증가는 최대 체력을 넘기는 회복량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파괴자(Vandalier)

    조합식: 피쵼 + 검은 날개
    기본 공격력: 28
    공격 방식: 피쵼과 검은 날개와 동일. 서로 반대 방향으로 공전하는 2개의 범위로 공전하는 원형에 각 8 레벨을 동시에 난사한다.
    레벨업: 조합 아이템 중 유일하게 레벨업이 있다. 쿨타임이 감소한다.

    어린양(La Borra)

    조합식: 성수 + 유인 오브
    공격 방식: 산타의 물의 불의 색이 밝은 하늘색으로 변경되고 불꽃과 불꽃의 범위를 표시하는 반투명한 푸른 원이 천천히 플레이어를 따라온다. 따라오는 동안 원의 크기가 서서히 커진다. 유저를 따라오는 기능은 초중반에 한창 움직이며 파밍을 할 때는 애매하지만, 후반에 멈춰서 물량공세를 버틸 때는 캐릭터 쪽으로 성수가 계속 겹치며 생존력을 올려주기에 좋다.

    번개 고리 (Thunder Loop)

    조합식: 벼락의 반지 + 복제 반지
    공격 방식: 넓은 범위를 가진 번개가 두번 내리쳐 공격한다. 첫 번째 번개는 데미지 없이 장판을 남긴다. 두 번째 번개는 일정 시간이 흐른 후 장판위에 떨어져 데미지를 준다. 활용도가 높은 복제 반지의 조합템이기에 후반 안정적인 운영에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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