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줄서는식당> 양푼 매운 등갈비 곤드레밥 맛집 (위치 가격 리뷰)
본문 바로가기
REVIEW & INFORMATION

<tvn줄서는식당> 양푼 매운 등갈비 곤드레밥 맛집 (위치 가격 리뷰)

줄 서는 식당에 나온 <등갈비 곤드레밥> 맛집 정보입니다.
2022년 4월 11일 Tvn 방영

 

담산

신촌에 수많은 음식점 중 과하게 친절하다고 해 궁금해서 일부러 한참을 걸어갔다. 현대백화점을 지나 홍대 방면으로 가다 보면 안쪽 길가에 위치해 있었다.
가게는 적당한 크기였고 젊은 남자직윈끼리 이태원 클라쓰처럼 트렌디하게 끌고 가는 가게였다. 손님이 들어오거나 나갈 때는 물론 음식이 들어올 때도 종업원들이 다 같이 큰 소리로 인사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등갈비와 곤드레밥의 조합은 기대 이상이었다. 식사전 밀떡 두장을 무료로 주시고 남긴 것은 싸주기도 하셨다. 가격도 어느 정도 납득할 만한 수준이었다.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안 매운 게 더 나을 듯했다. 입술이 아리게 매웠다.
무김치 국물이 있어서 중화시키면서 먹으니 좀 나았다. 암튼 최근에 간 가게 중 가장 특색 있고 맛있고 친절한 가게였다.
양푼 등갈비는 덜 매운맛으로 시켰는데도 생각보다 매웠어요.
매운맛은 매운거 좋아하시는 마니아분들이 도전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등갈비는 직원분께서 직접 조리해서 언제 먹으면 된다 알려주시니 먹을 준비만 하면 된답니다.
소스가 매운데 달콤해서 곤드레밥이랑 잘어울렸어요!
그리고 메밀전은 2인 분당 한 접시씩 기본 제공해줘서 굳이 추가(?)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메밀전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당면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소스가 떡볶이 국물 같아서 떡사리를 추가해서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엄청 푸짐했어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msan_shinchon/



메뉴, 가격

  • 양푼 등갈비찜:13,000원
  • 가마솥 곤드레밥:5,000원
  • 메밀전:1,000원

 

위치, 영업시간

담산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다길 5 1층 담산 신촌 본점 / 창천동 72-5
연락처 : 0507-1357-8469 / 02-6404-8469
영업시간 :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정기휴무일 : 월요일


#줄서는식당 #줄서는식당맛집 #줄서는식당등갈비 #줄서는식당곤드레밥 #줄서는식당메밀전 #줄서는식당양푼갈비 #줄서는식당매운갈비 #홍대맛집 #신촌맛집 #창천동맛집 #등갈비맛집 #곤드레밥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