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서바이벌 마법 조합표 | 기본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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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서바이벌 마법 조합표 | 기본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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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직서바이벌 마법 조합표

     

     

    매직서바이벌 조합표

    모바일 게임 매직서바이벌 마법 조합표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조합표도 확인해 보세요. 뱀파이어 서바이벌 조합 (아이템 조합표) 벰파이어 서바이벌 아이템 조합표입니다. 최대한 직관적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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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티팩트

    1.아티팩트
    게임 내에서 마법을 강화하거나 특수 능력을 부여하는 아이템입니다. 일반, 희귀, 영웅, 전설로 총 4 등급이 있으며, 순서대로 드랍 확률이 낮아집니다.

    2.보물상자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는 상자로, 나무상자는 처치 횟수에 따라 생성되며(요구 횟수는 점차 증가), 모든 등급의 아티팩트가 나옵니다. 전설상자(검은색)는 10, 16, 21, 25분의 보스 웨이브 이후에 생성되며, 전설 등급의 아티팩트만 드롭됩니다. 두 상자 모두 캐릭터와 상자가 접촉하면 3가지 아티팩트가 나오며, 이 중 1가지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상자는 아이템 획득 범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선택한 아티팩트를 제외한 2가지 아티팩트의 재등장 확률이 감소합니다.

    2-1.보물상자 추가 얻는 방법
    연구-전리품과 고고학자 3레벨 버프를 통해 보물상자 생성 빈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 생성 빈도는 나무상자가 생성되는 처치 횟수를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고고학자의 기본 패시브(15레벨당 1 상자)를 통해 최대 7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을 6 올려주는 아카식 레코드를 통해)

    3.아티팩트 고르는 방법(특정 마법 강화)
    다양한 융합별 아티팩트 우선도입니다. 많이 사용하지 않는 융합은 제외.
    (영웅 희귀 일반)

    [불의 숨결] 용의 숨결 > 가마솥 > 횃불
    [테라전류] 마력보주 > 이계의 촉수 > 거울 > 수정 프리즘
    [프렌지] 게이볼그
    [폭풍의 지배자] 파초선 > 기상 조절기 > 토템
    [창공의 분노] 번개 > 묠니르 > 피뢰침
    [전쟁기후] 차원문 > 가마솥 > 촛대 > 천체달력
    [겨울폭풍] 문 크리스탈 > 기상 조절기 > 눈꽃왕관 > 눈사람
    [반작용] 기계팔 > 마법공학 모듈
    [전류폭주] 전력케이블 > 배터리

    등급이 높은 아티팩트를 포기하더라도 선택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위성, 마법진, 용암지대, 눈보라의 특정 융합 아티팩트도 중요합니다.

    3-1.아티팩트 고르는 방법(전설 제외 아티팩트)
    등급이 높은 것부터 선택합니다. 영웅 중에서 모래시계, 태엽장치, 에테르, 거미줄을 우선으로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스탯이 적절한 아티팩트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딜러로는 치명타 아이템이 좋습니다.

    3-2.전설 아티팩트
    상황에 따라 다르므로 갤러리 등을 참고하거나 전설 티어표를 확인합니다. 특히 에테르는 반드시 획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어표를 참고하여 선택합니다.

    재화의 종류

    1.보석
    파란색 돌 모양의 재화로, 현질을 통해 얻거나 구역 진입 초회 클리어 시 얻을 수 있습니다. 무한 모드에서도 보스 웨이브(10, 16, 21, 25분) 이후에 얻을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일정 시간마다 추가로 획득 가능합니다.

    1-1.학파 포인트
    학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되는 재화로, 상점의 연구자료에서 보석을 사용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학파는 일정 횟수마다 업그레이드되며, 모든 학파 렙업에는 총 19440 보석이 필요합니다.

    2.골드
    노란색 원 모양의 재화로, 보석을 환전하거나 구역 진입 초회 클리어 시 얻을 수 있습니다. 무한 모드 종료 후에도 처치수와 버틴 시간에 비례하여 획득 가능하며, 세포 아이템을 먹으면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2-1.연구 포인트
    연구의 다양한 스탯에 할당할 수 있는 재화로, 상점의 연구 포인트 구입에서 골드를 사용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연구 포인트는 사용 후에도 회수가 가능하므로 가벼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반재화가이드

    1.현질
    "추가지원"을 통해 골드를 2배로 얻을 수 있고, 10000 보석에 해당하는 금액을 사용합니다. 효율적이며 장기적으로 좋은 효과를 가져다주므로 추천됩니다.

    2.구역 진입 보상
    구역 진입 클리어 시 보석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구역에 따라 보상이 다릅니다. 모든 구역을 클리어하면 총 2800 보석과 52000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2-1.구역 진입 깨는 법
    25레벨을 달성하여 융합을 빨리 완성해야 하며, 이기어검을 추천합니다. 환수는 10레벨 전에는 가능하지만, 10레벨 이후에는 실패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2-2.보상 사용법
    보석은 연구 기록에만 사용하며, 골드는 주로 연구 포인트에 할당합니다.
    추천하는 연구 포인트 분배 순서는 이속 4 > 마나정제, 행운(번갈아가며) 10 > 쿨감 5 > 전리품 6입니다.

    재화 작업과 사용법

    1.재화 작업 개념과 필요성
    재화 작업은 재화를 얻기 위한 노가다 작업을 의미합니다. 연구 포인트 40 이상은 필수이며, 뉴비에게 필요한 작업 중 하나입니다.

    1-2.재화 작업 방법
    아카데미 또는 도시를 추천하며, 아카데미는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낮고 처치 수가 많아 골드 효율이 높습니다. 도시는 난이도가 높지만 보석과 골드 효율이 가장 높습니다.

    도시 10분 기준으로 27 보석과 5000 골드를 얻을 수 있으며, 사망 시간에 따라 효율이 달라집니다. 10분이 보석 효율이 좋고, 30분은 골드 효율이 가장 높습니다. (30분에는 조그만 몹들만 나올 때까지 사망)

    2.재화 사용법
    보석은 구역 진입 초회보상 이외에는 환전하지 않고, 연구 기록에만 사용합니다. 골드는 연구 몰빵을 추천합니다.

    전체적인 연구 포인트 분배 순서는 이속 4 > 마나정제, 행운(번갈아가며) 10 > 쿨감 5 > 전리품 6 > 크기 4 > 탐색 4 > 성장 1 > 지능 5 > 집중 4 > 성장 2 > 저격 5 > 기민함, 재활용(원하는 것) > 나머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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