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여주 테스트] 내가 만약 드라마속 주인공이라면?
본문 바로가기
WHO AM I ?

[하이틴 여주 테스트] 내가 만약 드라마속 주인공이라면?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내가 만약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이라면 어떤 캐릭터일까!?
하이틴 여주 테스트를 통해서 나의 캐릭터를 알아보아요.

총 10가지 질문에 나와 비슷한 답을 하면 나의 캐릭터와 함께 어울리는 캐릭터도 알 수 있어요.

 

하이틴 여주 테스트 링크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by 심콩

각종 심리 테스트를 제공하는 심콩에서 할 수 있는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라 사람 만나기도 어려워진 상황일지라도, 사람들의 연애욕구는 언제나 변함없이 불타오르는 것 같

makedon.tistory.com

 

[BDSM 테스트] 뜻 & 성향 설명

BDSM은 인간의 성적 기호 중에서 지배와 복종, 롤 플레잉, 감금, 기타 인간 상호 작용을 포함하는 다양한 활동과 성향을 아울러 뜻하는 말입니다. B: Bondage (본디지) D: Discipline (디스어플린) S: Sadis

makedon.tistory.com

 

[연애 능력 테스트] 나는 어떤 연애 유형일까?

[연애 능력 테스트] 눈치는 생명! 눈치는 생명!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서 나는 어떤 연애 유형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유형과 궁합이 좋고 나쁜지 재미있는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아요! 연애 능

makedon.tistory.com

 

유형별 특징 & 궁합

하이틴 무비 속 당신은...

연극동아리 지도 선생님 - CLUB TEACHER
#중2병_조련은_나에게 #공감과_긍정의_아이콘

그대는 사람을 좋아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 베푸는 걸 좋아하는 본 투 비 CLUB TEACHER. 당신 주변에는 항상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 설 줄 아는 그대. 철부지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도울 때, 보람을 느끼곤 해요. 소중한 추억은 오조오억번 정도 말해야 직성이 풀리는 그대, 감성적이고 감정이 풍부한 게 당신의 매력이랍니다...☆ (무대에서 멋지게 공연하는 학생들을 바라보니 당신도 모르게 눈물이... 훌쩍). 긍정적인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줄 아는 당신은 이 시대 진정한 Peace Maker.

당신의 연애 상대는: 새로 오신 문문한 외모의 교생 선생님

당신과 최고 케미 상대는: PARTY HOST

 

10년 지기 절친 - BEST FRIEND
#내_매력_나만_몰라 #프로_고민_상담러

그대는 평범한 듯 하지만 사실은 오조오억 개 매력을 가진 그 시절 BEST FRIEND 재질 (프롬 킹이 반한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 조용하다가도, 때로는 털털하고 당찬 매력을 보여주는 당신 (당최 당신 매력의 끝은 어디). 일상의 소소한 것에서 행복을 느끼고 위안을 얻는 타입이에요. 의리 · 책임감 · 배려심으로 똘똘 뭉쳐 있는 그대. 그대 옆에 있으면 왜인지 내 맘도 편해집니다. 왜 이제야 당신의 매력을 알게 됐을까요?

당신의 연애 상대는: 학교에서는 인기남, 내 앞에서는 무장해제 모드인 이웃집 그 녀석

당신과 최고 케미 상대는: CYNICAL

 

이 구역의 미친 X - BITXX
#내가_하면_그게_유행 #세상의_중심은_나

그대는 아무리 나쁜 짓을 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BITXX 재질. 야망, 욕심 그리고 추진력까지 갖춘 이 구역의 진정한 뱉걸! 이런, 그대 주변엔 항상 온갖 계략과 시기가 가득하네요. (조심하세요. 배신자는 항상 당신 주변에 있는 법...). 감정 표현에 솔직하며, 지고는 못 사는 성격이에요. 답답한 건 죽어도 못 참는 그대. WOW! 당신은 스스로를 정말 좋아하는군요!! (관종력 200%)

당신의 연애 상대는: 사랑 앞에선직진하는 댕댕미 넘치는 쿼터백

당신과 최고 케미 상대는: BITXX

 

자신의 생각대로 말하고 행동하는 당찬 소녀 - CYNICAL
#팩폭주의 #나는_나인걸

그대는 자신만의 생각과 세계관이 확실한 CYNICAL 재질 (연애에 관심 없는 당신에게도 결국 사랑은 찾아오는 법이죠!). 진지하고 생각이 많은 당신, 오늘은 어떤 생각을 했나요? 독립심이 강하고 주체적인 그대. 누군가에게 구속받거나 강요당하는 걸 싫어하는 타입이에요. 수업 시간에 당당하게 비판적인 목소리를 낼 줄 아는 그대. 다른 사람 시선 따위 개의치 않는 당신이지만, 왜인지 자꾸만 신경이 쓰이는 누군가가 지금 당신 곁에 있네요.

당신의 연애 상대는: 여러 루머가 떠도는 반항끼 넘치는 전학생

당신과 최고 케미 상대는: BEST FRIEN

 

프롬 파티 퀸 - QUEEN BEE 
#나_모르면_간첩 #암쏘_러블리

그대는 모든 걸 다 가진 외모, 재력, 성격, 세상물정) 사랑스러운 매력의 QUEEN BEE 재질. 항상 주변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으며, 학교 모임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는 당신. 상대의 말에 열심히 고개를 끄덕여주며 환하게 웃어줄 수 있는 사람이에요. 너드 친구의 메이크오버가 세상 신나고 재미있는 그대. 유행에 민감하며 꾸미는 걸 좋아해요. 은근히 단순하고, 잘 잊어버리기도 한답니다. (이런 허당미까지...)

당신의 연애 상대는: 나의 어릴 적 흑역사까지 품어주는 10년 지기절친

당신과 최고 케미 상대는: NERD

 

너드미 넘치는 전교 1등 - NERD
#샤이한_허당끼 #안경_벗으면_다른_사람

그대는 부스스한 머리와 안경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본 투 비 NERD 재질. (걱정 말아요 그대, 영화에선 너드가 학교 킹카랑 사귄다는거....) 혼자만의 시간이 가끔 필요한 당신. 머릿속에 뛰어난 아이디어가 항상 넘쳐나는군요!! 의외로 망상을 좋아해서, 뜬구름 잡는 생각을 종종 하곤 해요. 남들과 다른 독특한 유머 코드의 소유자. 표현에 서툰 그대이지만 관심 분야에선 조잘조잘 말이 많아지는 그대가 왜인지 마냥 사랑스럽습니다.

당신의 연애 상대는: 공부 · 운동 · 연애 못하는 게 없는 능미 넘치는 학교 인기남

당신과 최고 케미 상대는: QUEEN BEE

 

파티여는 분위기 메이커 - PARTY HOST
#저세상_텐션 #사랑하지_않을_수_없어

그대는 어딜 가나 즐거움을 몰고 다니는 PARTY HOST THAT. (이런, 현실에선 인싸 중에 인싸이지만, 영화에선 다소 분발할 필요가 있어요...) 자유로운 영혼의 그대, 부모님이 안 계신 틈을 타 오늘도 잽싸게 Party를 열었네요. 안 좋은 일이 있어도 금방 잊어버리는 초긍정 & 초단순 스타일. 머릿속에는 파자마 파티, 방학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로 가득해요. 밝고 긍정적인 아우라로, 항상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독차지하는 그대. 당신과 있으면 하루하루가 즐겁고 신나네요!!

당신의 연애 상대는: 개강날 우연히 마주친 한눈에 반해버린 다른 반 친구

당신과 최고 케미 상대는: CLUB TEACHER

 

반구석의 미스테리한 친구 - MYSTERIOUS
#내가_세상을_왕따시킨다 #비밀스러운_돌아이

그대는 남들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을 품고 있는 MYSTERIOUS 재질. (하이틴 무비에선 다소 희귀종(?)이네요. 그래서 더 특별한 당신.....★) 만사가 귀찮은 그대, 다른 사람에겐 큰 관심이 없네요. 낯가림이 심하고, 개인주의 성향이 강한 편이라 종종 주변 사람들한테 시니컬하다는 평을 받아요. 효율을 가장 중요시하고 논리적이고 정확한 걸 좋아하는군요. 스릴을 즐길 줄 아는 그대, 은근히 액티브한 모험을 즐기는 타입이랍니다. 여러 개의 페르소나를 갖고 있는 당신의 진짜 모습이 궁금합니다. (쉿! 조심하세요! 누군가가 당신을 주시하고 있어요.)

당신의 연애 상대는: 자꾸만 내 뒤를 캐는 호기심 많은 그 녀석

당신과 최고 케미 상대는: MYSTE-RIOUS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by 심콩

각종 심리 테스트를 제공하는 심콩에서 할 수 있는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라 사람 만나기도 어려워진 상황일지라도, 사람들의 연애욕구는 언제나 변함없이 불타오르는 것 같

makedon.tistory.com

 

[BDSM 테스트] 뜻 & 성향 설명

BDSM은 인간의 성적 기호 중에서 지배와 복종, 롤 플레잉, 감금, 기타 인간 상호 작용을 포함하는 다양한 활동과 성향을 아울러 뜻하는 말입니다. B: Bondage (본디지) D: Discipline (디스어플린) S: Sadis

makedon.tistory.com

 

[연애 능력 테스트] 나는 어떤 연애 유형일까?

[연애 능력 테스트] 눈치는 생명! 눈치는 생명!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서 나는 어떤 연애 유형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유형과 궁합이 좋고 나쁜지 재미있는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아요! 연애 능

maked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