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수제버거 '빅터스버거' 리뷰
본문 바로가기
REVIEW & INFORMATION

금천구 수제버거 '빅터스버거' 리뷰

금천구 롯데캐슬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빅터스 버거'리뷰

금천구청역 근처에 있는 롯데캐슬에 자리 잡은 수제버거집 '빅터스 버거'에 가보았다.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91 마르쉐도르에비뉴 상가 1층 126호 (우)08608 지번 독산동 산 221-3

 

 

메뉴판

9종의 버거가 있다.
빅터스 버거가 베스트라고 해서 세트로 하나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와 먹었다.

영수증을 주질 않아서 찍지 못했지만 빅터스 버거 + 세트의 가격은 12,900원이었다.
수제버거다 보니 확실히 프랜차이즈 버거집보다는 비싸다.

구성은 버거와 감자튀김, 콜라, 케첩.
버거 포장은 포장지에만 싸서 있는 게 아니라 따로 박스에 담겨있어서 들고 이동할 때 안정적이었다.

 

버거의 색감이 조화로워서 맛있어 보인다. 버거의 맛은 재료들이 싱싱한 것이 느껴져서 좋았다.
튀는 맛없이 맛있게 먹었다. 

감자튀김은 솔직히 별로였다. 세트업 가격이 4000원인데 그만큼의 값어지는 못한다. 퍽퍽한 감튀는 너무 별로였다.
만약 이 리뷰를 보고 방문한다면 그냥 버거만 사서 먹은 것을 추천한다. 버거는 맛있다.

 

총 평점

매장 분위기 8/10
버거 8/10
감자튀김 4/10

오늘은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빅터스 버거'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에 더 다양한 이야기로 돌아오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