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석 알아보기 - 나만의 탄생석은?
본문 바로가기
WHO AM I ?

탄생석 알아보기 - 나만의 탄생석은?

월별 탄생석 알아보기

탄생석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가 태어난 달의 의미를 가진 보석을 지니고 다니면 행운이 따라온다고 합니다.
과거 유럽에서는 특별한 이에게 특별한 선물로도 주었다고 합니다.
나의 탄생 보석을 알아보고 보식이 가진 뜻도 같이 알아봅시다.

나의 [보석 MBTI]가 궁금하다면? (클릭)

나의 [탄생목]이 궁금하다면? (클릭)

나의 [탄생 숫자]가 궁금하다면? (클릭)

나의 [탄생화&꽃말]이 궁금하다면? (클릭)

월 | 탄생석 | 의미

1월 | 가넷(garnet, 석류석) | 진실, 우정

2월 | 애머지스트(amethyst, 자수정) | 성실, 평화

 

3월 | 아쿠아마린(aquamarine, 남옥), 블러드스톤(bloodstone, 혈석) | 젊음, 행복

4월 | 다이아몬드(diamond, 금강석),(다이아몬드) | 불멸, 사랑

5월 | 에메랄드(emerald, 취옥) | 행복, 행운

6월 | 진주(pearl),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 금록석), 문스톤(moonstone, 월장석) | 순결, 부귀

7월 | 루비(ruby, 홍옥) | 사랑, 평화

8월 | 페리도트(peridot, 감람석) | 부부의 행복, 지혜

9월 | 사파이어(sapphire, 청옥) | 성실, 진실

10월 | 오팔(opal, 단백석), 투어말린(tourmaline, 전기석) | 희망, 순결

11월 | 토파즈(topaz, 황옥) | 건강, 희망

12월 | 터콰이즈(turquoise, 터키석), 지르콘(zircon) | 성공, 승리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보석 MBTI - 보석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보석 MBTI - 보석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나의 보석 찾기 보석으로 당신의 성향을 알아보세요 테스트하기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열대과일 MBTI - 과일로

makedon.tistory.com

 

[연애 능력 테스트] 나는 어떤 연애 유형일까?

[연애 능력 테스트] 눈치는 생명! 눈치는 생명!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서 나는 어떤 연애 유형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유형과 궁합이 좋고 나쁜지 재미있는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아요! 연애 능

makedon.tistory.com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꽃 테스트 by 프리미엄 셀렉트샵

[MBTI 꽃 테스트]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에서 제공하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하는 링크와 각 유형별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L

maked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