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따 존시나 뮤비 - 여자 모델 인스타
본문 바로가기
NEWS & ISSUE

염따 존시나 뮤비 - 여자 모델 인스타

염따 존시나 뮤비 - 여자 모델 인스타

염따의 노래 존시나 뮤직비디오 MV
저스디스와 노스페이스갓 그리고 래원이 참여한 염따의 존시나 

염따 존시나의 뮤비 속 여자로 사람들에게 알려진 루씨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모델 이름 : Lucci - 루씨
본명 : 불명
나이 : 불명
직업 : 간호사였다고 염따의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이야기했었다.
미국에서 학교를 다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lucii._.bae

https://www.instagram.com/lucci.__.bae/

 

염따와의 관계

염따의 소개팅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었다.
염따가 피처링한 쇼미 더 머니 8 40 크루의 '담아'에 맞추어 트월킹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염따 인스타 라이브 방송

이후 염따가 DM을 보내 존시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주겠냐는 재안을 건냈고, 바로 수락을 했다고 한다.

출처 : Lucci Baby 유튜브 채널

트월킹을 췄던 계기로 염따의 존시나 뮤직비디오의 매인모델로 섭외된 것이다.

루씨와 염따
래원과 루씨

존시나 뮤직비디오가 처음이어서 긴장했었지만 멋있게 나온 것 같아서 만족한다고 밝혔다.
염따가 가장 편해서 염따에게 트월킹을 많이 했다고 한다.
저스디스는 첫인상이 그렇게 무섭지 않았고, 약간 낮을 가리는 성격인 것 같다고 느꼈다고 한다.
래원은 쭈뼛쭈뼛하는 것이 귀여웠다고 한다. 래원의 춤을 직접 보고 놀랐고, 래원이 춤출 때는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고 했다.
노스페이스 갓은 본인보다 더 긴장한 것처럼 느껴졌다고 했다.

여담으로 날이 너무 추워서 엉덩이가 언 것처럼 느껴질 정도였다고...

존시나 뮤비 중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염따 연애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인스타에 염따가 속눈썹을 붙인 사진을 올리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샀다.
너무 다정한 모습에 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었다.

루씨의 속눈썹을 붙인 염따

그렇지만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에서 밝힌 바로는 염따에게 반한적은 없다고 한다.
근데 굳이 고르자면 래원보다 염따가 더 좋다고 밝혔다.

 

염따의 또 다른 그녀...?

힙합씬의 킹받는 싱어 <미노이>의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이 있다.
인스타에 섹시컨샙 피드를 많이 올린다.
인스타 라방으로는 트월킹 대회를 열었다.
인스타 피드에도 트월킹 영상과 사진이 많은데 대한민국에서 트월킹의 대중화(?)에 어느 정도 기어를 하고 있는 듯하다.
앞으로 함께 작업하고 싶은 래퍼로는 저스디스와 디보를 꼽았다. 앞으로 자주 보길 기대해본다.

@lucii._.bae
@lucii._.bae
@lucii._.bae

@lucii._.bae
@lucii._.bae
@lucii._.ba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