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좀비 테스트] 내가 좀비라면?
본문 바로가기
WHO AM I ?

[넷플릭스 좀비 테스트] 내가 좀비라면?

[넷플릭스 좀비 테스트] 내가 좀비라면?
테스트를 통해서 나의 유형을 알아보아요.

인간으로 살아남아 부를 얻을 것인가?
아니면... 습격을 당해 좀비로 살아갈 것인가?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세대테스트] 나는 어느세대에 속할까?

세대테스트 - 나는 어느세대에 속할까? 출생년도와 세대가 다르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개인별 성향과 나라별 사회문화적 맥락이 다르기 때문에 아주 정확한 결과를 기대할 수는 없지만, 테스

makedon.tistory.com

 

[연애 능력치 테스트] MBTI 검사 by GLAM

[연애 능력치 테스트] "글램" 데이팅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MBTI 기반 [연애 능력치 테스트] 링크와 각 유형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스트 링크 연애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또 다른

makedon.tistory.com


넷플릭스 좀비 테스트 바로가기


성격유형

넷플릭스 좀비 세계관에서 나는...

본투비 장남장녀
뜨끈한 국밥좌 인간

“나는 듬직한 척 하는 게 아니라, 듬직하게 태어난곤뎁”

당신은 이렇게 생존해왔네요

  • 책임감 있게 팀에 도움을 주는 당신! (제법 젠틀해요★)
  • 평소에는 무덤덤하지만, (근데 이제 내적 걱정을 곁들인..)
  • 갑작스러운 상황에는 약한 모습을 보이곤 하네요.
  • 생활력이 강해 어디서든 잘 적응하면서도, 오랜 시간 함께 한 사람들과 헤어질 때는 눈물 한 방을 흘릴 줄 아는 그런 따뜻한 모습을 지닌 인간이군요!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은

  • 계속해서 동료들과 잘 어울려 지내며 때로는 리더십을 발휘해보세요!
  • 생존을 위협받을 때 동료의 도움만큼 절실한 건 없으니까요.
  • 꼼꼼한 계획으로 좀비가 다니지 않는 길을 찾겠지만 무계획으로 들이닥치는 좀비의 기습 시, 절대 당황하지 마세요!

생존 참 쉽죠?
최소 N회차 인간

“그렇다고 무서운 사람 아니니까 피하지 않기로 약.속.”

당신은 이렇게 생존해왔네요

  • 좀비의 약점과 강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좀(비)잘알인 당신!
  • 일을 계획하고 추진하는 능력이 뛰어나 많은 신뢰를 받는군요.
  • 무리에서 낙오된 상황에서도 잘 살아남는 능력을 지녔어요!
  • 하지만 계획없이 이동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종종 동료 인간들에게 팩폭과 독설을 날리는 점은 조심해야할지도?!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은

  • 선입견이 강해서 늘 같은 방식을 고수하지만, 때로는 모험도 필요해요!
  • 매일 의무적으로 식량과 생필품을 구해야 할 필요는 없어요!
  • 때로는 쉬어가는 하루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좀비 멈춰!
평화주의 인간

“쉿! 강조되고 반복되는 소리는 좀비를 불안하게 해요.”

당신은 이렇게 생존해왔네요

  • 생존에 지친 인간들의 심리 치료사이자 고민 상담가인 당신!
  • 안 그래도 무서운 세상, 우리끼리도 힘내보자는 마음으로 생존해왔어요.
  • 가끔 동료를 잃은 날에는 자괴감에 빠지는 당신이지만 센스 있는 전략으로 팀원들을 가장 잘 지키는 인간도 바로 당신이었군요!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은

  • 섬세한 만큼 예민한 당신은 마음의 상처와 그리움을 적당히 다스리지 못하면 좀비가 될 가능성이 커요. (이너피스★)
  • 거친 세상에서 슬픔을 빠르게 털어내는 법을 익히세요!

좀비 한두 번 봐요?
만능사기캐 인간

“저들의 약점이 뭘까요? 숙제예요, 다음 전투까지, haha”

당신은 이렇게 생존해왔네요

  • 장기전에 강한 뛰어난 전략가인 당신!
  • 좀비가 뭐가 두려워? 대범한 성격의 당신은, 어려운 상황에서 객관적인 정보에 의해 계획을 세우고 이를 해결하는 것에 재미를 느끼기까지 해요!
  • 스스로의 결정을 맹신하는 경향이 있어 다른 인간들 눈에 조금 강압적으로 비춰질 수 있다는 점은 조심하세요ㅠ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은

  • 이제는 다른 동료들의 조언에 보다 귀를 기울여보세요.
  • 지금 당신의 모습에서 겸손까지 더해진다면 생존은 물론, 당신의 능력을 지지해주는 동료들이 넘쳐날 거예요.

오다 주웠다
간헐적 다정 좀비

“왜요? 제가 마음씨 따뜻한 좀비로 보이나요?”

좀비가 되기 전 당신은

  • 대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할 줄 아는 마음씨를 지녔던 당신!
  • 동료를 도운 일을 생색내지도 않고, 따뜻한 카리스마로 무리를 이끌며 생존했어요.
  • 어느 상황에서나 센스있고 눈치도 빨라 인기가 많았네요.
  • 사실.. 당신이 화도 많은데 속으로 참았다는 건 아무도 모르겠죠?

앞으로 좀비로서 당신은

  • 다른 좀비들과 큰 갈등 없이 잘 지내겠지만
    본투비 예민+까칠 성향이 좀비가 돼서는 좀 더 표출될 수 있어요.
  • 자극까지 받으면 몹시 공격적으로 변할 수 있으니 다른 좀비들과 관계를 유지할 때 특히 주의하세요.

좀비를 몰라
우주겁쟁이 인간

 “왜 너만 몰라~ 왜 널 물어뜯을 좀비를 몰라ㅠㅠ”

당신은 이렇게 생존해왔네요

  • 겁은 많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한방을 만드는 당신!
  •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가능성 있는 계획을 제시하며 생존했어요.
  • 겁쟁이 당신의 이상적인 계획이 무시당하기도 했지만(ㅎㅎ)
    가끔 딴 길로 새다 안 해도 되는 고생을 했으니 딱히.. 할말은 없겠어요.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은

  • 앞으로는 겁 먹지 말고 조금씩 맞선다면 생존은 문제없어요.
  • 생존 기술을 딱히 안 배워도 카피력이 좋아 성과는 좋지만 방심은 금물! 본인만의 필살기를 만들어보세요.

ZOMBI? WHY NOT~?
행복회로 풀가동 인간

 “이런 말씀 드리고 싶어요. 좀비? 오히려 좋아.”

당신은 이렇게 생존해왔네요

  • 이 세상에 대한 걱정도 있지만, 언제나 긍정적으로 이겨내는 당신!
  • 때로는 완벽하지 않은 계획으로 밀어붙이기도 하지만, 이상하게 결과는 나쁘지 않은걸요? (아마 긍정의 힘?!)
  • 높은 자존감으로 쉽게 절망에 빠지지 않는 당신은 융통성있게 위기 상황을 대처하는 능력이 뛰어나답니다!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은

  • 철이 없네요. 좀비를 피하는 게 재밌어서 살아간다는 것 자체가!
  • 모르는 길도 직진만 하는 당신! 어차피 다 이어져 있다고요?
  • 때로는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보세요! 그것도 나름의 성과가 있을 거예요!

심장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현실주의 인간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오니 애초에 물지 마세요”

당신은 이렇게 생존해왔네요

  • 꼿꼿한 신념으로 무장한 냉철한 당신!
  • 좀비들 사이에서도 ‘아 얘는 좀...’한다는 소문이 돈다던데.. ㄷㄷ
  • 내가 속한 인간 무리는 잘 챙기지만 우연히 만난 생존자에게는 관심이 없어요.
  • 다재다능하고, 자신감이 많아 임무를 잘 해내지만, 너무 겁이 없어서 가끔 위험천만한 상황에 빠지곤 해요ㅠ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은

  • 좀비를 이길 수 없는 상황에서는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해요!
  • 막다른 길이나 함정에 빠져도 금방 해결책을 찾아낼 당신이지만 이런 자신감이 오히려 당신을 위협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좀므파탈
킹부심 리더 좀비

 “좀비들을 이끄는 나, 제법 젠틀해요.”

좀비가 되기 전 당신은

  • 본인만의 리더십으로 인간들의 정신적 기둥이었던 당신!
  • 강한 생활력은 물론, 의식주까지 꼼꼼하게 챙겼죠.
  • 까칠한 모습 뒤에 누구보다 깊은 애정을 지녔다는 거 지나가는 좀비도 알았을 거예요.
  • 언제나 동료들의 의견을 존중했지만, 선 넘는 의견에는 킹받을 때도 있었다고..

앞으로 좀비로서 당신은

  • 손짓 하나에 좀비가 꼬이는 매력 철철 좀비가 된 당신! 인간들은 큰일 났다고 봐야죠.
  • 인간들을 방심하게 한 뒤, 골탕 먹이는 전략을 잘 세워요.
  • 아마도.. 당신은 좀비 군대를 이끌지도 모르겠네요.

열쩡! 열쩡! 열쩡!
불나방 인간

 “야..좀비가 나타났다니.. 절단났다 절단났어.”

당신은 이렇게 생존해왔네요

  • 목적만 달성하면 OK인 저돌적인 당신!
  • 주변을 잘 살피고, 눈치까지 빠른 도망의 귀재이군요!
  • 필요한 물건이나 식량을 구하는 능력이 뛰어난 당신이지만,
  • 가끔 충동적이라 위험한 상황을 굳이 만들곤 해요ㅠ
  • 책임감이 막중한 리더보다 자유로운 팀원에 걸맞는 타입!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당신은

  • 탁월한 당신의 관찰력을 이용해 좀비의 함정을 빠르게 눈치채세요!
  • 때로는 다수의 의견보다 무리를 이탈하더라도 자신의 본능을 따른다면 더 높은 확률로 생존할 수 있을 겁니다.

그것이 약속이니까
믿고 맡기는 FM 좀비

 “끝까지 싸우겠습니다. (끄덕) 그것이 ‘약속’이니까...”

좀비가 되기 전 당신은

  • 크고 뚜렷한 목표를 세우고 신중하게 나아가던 당신!
  • 동료들과 함께 지킬 규칙부터 만드는 것이 당신의 주 업무였어요!
  •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 것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목적 없이 움직이자는 동료의 주장에 때로 갈등이 있기도?!
  • 규칙을 안 지켜 팀에 피해를 주는 팀원은 바로 OUT!

앞으로 좀비로서 당신은

  • 뛰어난 무리 관리능력으로 팀장이 된 당신!
  • 적군이 좀비에서 인간으로 바뀌었을지라도 검증되지 않는 방법은 딱 질색, 가장 완벽한 방법으로 허를 찌를 모양이네요.

좀생ZOM生 어차피 홀로
노빠꾸 좀비

 “내일 당장 죽을 수도 있는데... 좀비 노빠꾸 킵고잉”

좀비가 되기 전 당신은

  • 이 험한 좀비 세상, 혼자여도 행복했던 당신!
  • 인간 무리와 함께 다니지만, 개인의 자유를 정말 중요시했어요.
  • 독특한 시도를 계속해서 동료들이 걱정을 덜 날 없었지만, 의외로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당신의 설득에 결국은 모두가 끄덕끄덕!
  • 돌발 상황도 잘 극복하는 당신의 유일한 단점은 나에 대한 확신이 너무 크다는 점?!

앞으로 좀비로서 당신은

  • 독립적이라 혼자 다니며 인간을 노릴 때가 많지만, 뛰어난 전략으로 혼자서도 인간에게 큰 피해를 주곤 해요!
  • 하지만 종종 당신의 아이디어도 실패하니, 방심하지 말라고요!

집념 어서오고~
냉혈한 좀비

“저는 제일 쌘 좀비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포기를 모르는...”

좀비가 되기 전 당신은

  • 주도면밀한 성격으로 인간들에게 큰 신뢰를 얻었던 당신!
  • 갑자기 도래한 좀비 세상에도 큰 걱정 없던 이유는?
  • 빨리 빨리를 선호하지만 절대 대충이란 없는, 당신의 뛰어난 생존 능력이 있었기 때문이었죠!
  • 종종 다 내 덕분이지~ 하는 자만심만 없었다면 더 완벽했을 텐데★

앞으로 좀비로서 당신은

  • 좀비 세계의 최강자가 되고 싶은 당신은, 당신의 구역을 침범하면 인간도 좀비도 절대 봐주지 않아요!
  • 확실히 처리할 때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는 어마무시함이랄까...!

놓치지 않을 거예요
욕망덩어리 좀비

 “특.급.좀.비. 놓치지 않을 거예요~”

좀비가 되기 전 당신은

  • "이기고 싶어요! 이기는 전략이 옳은 전략입니다!"
  • 언제나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아이디어로 생존해온 당신!
  • ㄴㅇㄱ상상도 못한 결과에 누구도 딴지를 걸 수 없었죠.
  • 하지만 힘들어하는 동료에 대한 공감 능력이 부족하고 우리 무리 외에 다른 무리는 돕지 못한다는 냉철한 말로 주위를 얼어붙이곤 했네요.

앞으로 좀비로서 당신은

  • 인간일 때 생존에 대한 갈망이 이제 좀비로서 삶에 대한 욕망으로 불타오르네요.
  • 군침 싹 도는 먹이 앞에 양보는 없어요^^ 상대가 누구든 간에 고집불통 성격 때문에 곤란해지기도 하겠지만, 능력껏 잘 빠져나올 거예요.

그만큼 신이 나신다는 거지!
무야호 좀비

“인간? 저희가 많이 봐주죠! 무~야호~”

좀비가 되기 전 당신은

  • 싸우는 방법과 숨는 방법을 누구보다 빠르게 습득했던 당신!
  • 아무리 힘든 세상이래도 나쁜 인간은 나쁜 인간! 너무 싫었어요!
  • 계획은 잘 세우지 않았지만, 닥친 상황에서는 그 누구보다 빠르게 판단하고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냈답니다!
  • 우연히 좀비가 되어버린 이전 동료를 보고 가장 슬퍼한 인간도 당신이네요ㅠ

앞으로 좀비로서 당신은

  • 틀에 박힌 게 싫어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사고를 치는 당신 때문에 리더 좀비들은 골치가 꽤나 아플 거예요!
  • 인간들을 쫓긴 하지만, 같이 사는 건 어떨까? 궁금해 하기도 한답니다.

제대로 모시겠습니다
전사의 후예 좀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대로 모시겠습니다.”

좀비가 되기 전 당신은

  • 언제나 주변을 경계하며 위험의 흔적을 찾는 전사 같았던 당신!
  • 먼 미래보다는 현재의 생존과 도망을 유일한 목표로 생존했었네요.
  • 무리 지어 다니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자유를 찾아 위험한 모험을 떠나기도 하고..
  • 즉흥적이고 돌발적인 모습이 뭐랄까.. 맹수 같았달까요?

앞으로 좀비로서 당신은

  • 미래를 위한 전략보다는 주어진 일을 확실히 해내는 오른팔 역할이 제격!
  • 한번 목표한 바는 쉽게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좀비가 체질)
  • 장난기도 많아서 겁먹은 인간들을 쫓아다니는 게 아주 잘~맞겠어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