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 테스트] 나랑 닮은 채소는? 전체결과
본문 바로가기
WHO AM I ?

[채소 테스트] 나랑 닮은 채소는? 전체결과

채소 테스트 나랑 닮은 채소는?
테스트를 통해서 나는 어떤 성격의 야채,채소인지 알아보아요

 

채소 테스트 바로가기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짱구 성격 유형 테스트 / 나랑 닮은 짱구 속 캐릭터는?

짱구 성격 유형 테스트 나랑 꼭 닮은 짱구 속 등장인물은? 인기 애니매이션 짱구에 나오는 캐릭터들중 나와 꼭 닮은 캐릭터를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아요!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makedon.tistory.com

 

[정리력 테스트] 당신에게 필요한 정리루틴

정리력 테스트 나만의 정리력 테스트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정리 특징과 루틴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보석 MBTI - 보석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보석

makedon.tistory.com


전체 채소 유형

 

나처럼만 살아!

당근

  • 원리원칙적이고 호불호가 뚜렷해요.
  • 친구가 약속에 늦으면 불같이 화를 내요.
  • 협동하는 것을 싫어하고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해요.
  • 사람들 많은 곳에 가면 기 빨려요.
  • 이야기조차 딴 길로 새는 것을 싫어해요.
  • 내 얘기하는 것도 싫고 남 얘기 들어주는 것도 힘들어해요.

잘 맞는 채소 : 옥수수
안 맞는 채소 : 고추

나는 바보

감자

  • 원칙주의자, 게으른 완벽주의자
  • 친한 친구라도 연락하는 게 귀찮을 때가 많아요. 항상 핸드폰을 붙잡고 있는 사람들이 오히려 신기하다고 생각해요.
  • 외로움은 많이 타는데 많은 사람들이랑 있는 건 싫어해요.
  • 스트레스받는 게 너무너무 싫어요. 그래서 튀지 않으려 하고 대체로 조용조용해요
  • 조용하고 진지해 보이지만 생각이 많고 상상력이 풍부해요.
  • 어떨 땐 내향적이고 어떨 땐 외향적이라서 자신도 자신의 성격을 잘 몰라요.

잘 맞는 채소 : 콩
안 맞는 채소 : 버섯

나는 소심쟁이

파프리카

  • 아무리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더라도 먼저 말을 걸지 않아요. 먼저 다가와 주길 바라요.
  • 남을 잘 안 믿고 관심이 없어요.
  • 친하고 마음 맞는 애랑 단 둘이 노는 것을 좋아해요.
  • 시간에 쫓기는 것을 싫어해요. 그래서 할 일이 있다면 바로바로 하는 성격이에요.
  • 돈 개념이 없고 쓸 때마다 자기 합리화를 해요.
  • 감수성이 풍부하고 망상이 잦아요.

잘 맞는 채소 : 양파
안 맞는 채소 : 오이

나는 집순이·집돌이

브로콜리

  • 하루하루 세세하게 계획 짜 놓고 지내는 것을 좋아해요.
  • 남에게 관심이 없고 친구가 고민을 말할 때도 공감하지 못해요.
  • 사람 얼굴과 이름을 잘 기억하지 못해요.
  • 관종끼가 있지만 내성적이라 표출하지 않아요.
  • 호불호가 확실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해요.
  • 굉장한 개인주의자며 이기적이에요.

잘 맞는 채소 : 마늘
안 맞는 채소 : 상추

나는 부끄럼쟁이

배추

  •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면 말도 많고 장난도 잘 쳐요.
  • 남에게 관심이 없고 내 얘기도 잘하지 않아요.
  • 쓸데없는 소비를 엄청나게 많이 해요. 그래서 항상 돈이 없어요..
  • 주류에 속하기 싫어해요. 그래서 자신만의 문화생활을 즐겨요.
  • 여러 분야에 호기심이 많지만 노력을 많이 하는 성격은 아니에요.
  • 미루고 미루다 끝에 가서야 겨우 시작해요.

잘 맞는 채소 : 고추
안 맞는 채소 : 옥수수

나는 흑우

고구마

  • 공감능력이 뛰어나 누군가 우는 걸 보면 같이 울어요.
  • 약속이 잡혔는데 취소되면 속으로 좋아해요. 하지만 막상 만나면 잘 놀아요.
  • 갈등과 불화를 싫어해요. 그래서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기도 해요.
  • 하기 싫은 건 안 하고 하고 싶은 것만 해요.
  • 남에게 속마음 얘기를 잘 안 해요.
  • 거절과 결정을 잘 못하고 양보를 잘해요.

잘 맞는 채소 : 버섯
안 맞는 채소 : 콩

나는 완벽 쟁이!

토마토

  • 완벽하게 하지 못할 거면 아예 시작하지 않아요.
  • 해야 될 일을 생각만 하고 실제로는 발만 담그고 안 해요.
  • 낯을 엄청 가려요.
  • 좋아하는 것은 미친 듯이 파고 집중하지만 열정이 초기에만 불타고 빨리 식어요.
  • 너무 게을러서 벼락치기를 자주 해요.
  • 개인적인 얘기를 남에게 하는 것을 싫어해요.

잘 맞는 채소 : 오이
안 맞는 채소 : 양파

나는 외로운 게 좋아

  • 무뚝뚝한 편이고 잡담 같은 것을 잘 못하고 싫어해요.
  • 책을 좋아하지만 읽기 귀찮아서 리스트에만 적어놓아요.
  • 감수성이 풍부해요.
  • 웬만한 일에 상처 받지 않고 감정 기복이 거의 없어요.
  • 사람 많은 곳, 시끄러운 곳을 싫어해요.
  • 완벽하게 못할 거면 시작하지 않아요.

잘 맞는 채소 : 상추
안 맞는 채소 : 마늘

나는 다 잘해!

양파

  • 외로움을 많이 타요.
  • 손재주가 좋아서 취미가 베이킹, 뜨개질, 인형 만들기 등이에요.
  • “얘들아~ 모여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리더가 되어있어요.
  • 관종끼가 있어요.
  • 표현을 아끼지 않아요.
  • “뭐. 어쩌라고.” 남에게 관심이 없고 눈치를 잘 안 봐요.

잘 맞는 채소 : 파프리카
안 맞는 채소 : 토마토

나는 친화력 짱!

마늘

  • 성격은 급하지만 게을러요.
  • 오지랖은 우주 최강이에요.
  • 아무리 걱정되는 일이 있어도 조금만 있으면 생각하지 않아요.
  • 하고 싶은 것은 다 해야 하고 하기 싫은 것은 끝까지 미뤄요.
  • 고집이 세고 자존감이 높아요.
  • 사람의 단점보단 장점을 보려 하고 싸움보단 평화를 좋아해요.

잘 맞는 채소 : 브로콜리
안 맞는 채소 : 무

나는 포기를 모른다!

옥수수

  • 흥미 있고 관심 있는 것에는 열정적이지만 관심 없는 것에는 무심해요.(호불호 분명)
  • 낯을 좀 가리지만 풀리면 금방 친해지고 말도 많아져요.
  • 하나를 제대로 완성시킨 적이 손에 꼽아요. 완성하면 죽을 때까지 행복해해요..
  • 무언가에 쉽게 몰두했다가 쉽게 그만둬요.
  • 리액션을 잘해줘서 고민 상담하는 애들이 많아요.
  • 거짓말을 잘 못해서 입에 발린 말을 잘 못해요.

잘 맞는 채소 : 당근
안 맞는 채소 : 배추

나는 지기 싫다!

  • 겉으로는 인사지만 속 모습은 아빠예요.
  • 내 의견과 상대방의 의견이 다르면 설득하려는 스타일이에요.
  • 자신한테 잘해주면 두배로 잘해주고 자신에게 못되게 굴면 두배로 못되게 굴어요.
  • 중간 가는 것을 굉장히 싫어해요.
  •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이 명확히 구분돼요.
  • 끈기와 의지가 부족하여 시작을 하여도 마무리를 못지어요.

잘 맞는 채소 : 감자
안 맞는 채소 : 고구마

나는 울보..

오이

  • 고집이 세고 직설적이며 호불호가 확실해요.
  • 사람 많은 것을 싫어해요.
  • 리더 맡는 것을 싫어하지만 막상 하면 잘해요.
  • 외로움을 별로 안 타요.
  • 싸우는 것은 싫어하지만 싸울 일이 있다면 지지 않아요.
  • 사람들이 아는 내 성격과 혼자 있을 때의 성격이 달라요.

잘 맞는 채소 : 토마토
안 맞는 채소 : 파프리카

나는 착해..

상추

  • 혼자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이 틀어지는 것을 싫어해요.
  • 새로운 사람과의 술자리를 좋아해요.
  • 남 눈치를 많이보고 남에게 맞춰줘요.
  • 책 읽고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요.
  • 상담, 고민 들어주는 것을 잘해요.
  • 인간관계에서 상처 받아도 먼저 말하지 못해요.

잘 맞는 채소 : 무
안 맞는 채소 : 브로콜리

나는 리더!

고추

  • 사람들을 이끄는 것에 타고난 기질이 있고 좋아하기도 해요.
  • 상대방이 본인을 신뢰한다는 느낌을 받으면 살아있음을 느껴요.
  • 계획 짜는 것을 좋아하며 계획이 틀어지는 것을 굉장히 싫어해요.
  • 센스 있고 눈치가 빠른데 없는 척해요.
  • 새로 친구 사귀는 것을 좋아해요.
  • 객관적이며 직관적이에요.

잘 맞는 채소 : 배추
안 맞는 채소 : 당근

나는 다 귀찮아..

버섯

  • 활동적이며 자기애가 강해요.
  • 피해 주거나 받는 것을 싫어하고 남의 일에 무관심해요.
  • 남이 무언가를 못한다면 답답해하고 이해를 못해요.
  •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좋아하지만 깊은 관계를 맺는 것을 좋아하진 않아요.
  • 감정적 공감능력이 떨어져요.
  • 굉장히 현실적이며 논리적이지만 혼자 있을 땐 상상력이 많아져요.

잘 맞는 채소 : 고구마
안 맞는 채소 : 감자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우주최강 초능력 MBTI] "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

우주최강 초능력 MBTI 테스트 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 테스트를 통해서 사소하지만 내가 가진 초능력을 알아보아요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 [넷플릭스 좀비 테

makedon.tistory.com

 

[넷플릭스 좀비 테스트] 내가 좀비라면?

[넷플릭스 좀비 테스트] 내가 좀비라면? 테스트를 통해서 나의 유형을 알아보아요. 인간으로 살아남아 부를 얻을 것인가? 아니면... 습격을 당해 좀비로 살아갈 것인가? 또 다른 다양한 성격유

makedon.tistory.com

 

MBTI 운명의 나무 테스트 - 나의 운명 나무는?

MBTI 운명의 나무 테스트 - 나의 운명 나무는? 연애/결혼으로 알아본 나와 닮은 나무 찾기 나의 운명의 나무를 찾아보세요. 나의 평소의 모습과 연인관계에서의 모습을 맞춰드립니다. 나의 문제점

makedon.tistory.com

 

댓글